'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 8월 19일 개최
상태바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 8월 19일 개최
  • 최철 기자
  • 승인 2017.06.14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B, 부활, 김경호, 크라잉넛, 스컬&하하 등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 출동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과 함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2017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이 오는 8월 19일, 구레자연드림파크에서 개최한다.

아이쿱생협 주최로 올해 3회째를 맞는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은 막강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무대 위에서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YB(윤도현밴드)부터 부활, 김경호, 크라잉넛, 스컬&하하, 로맨틱펀치, 소울엔진, 마르멜로 등 국내 대표 뮤지션이 총 출동한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수준 높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은 놀랍도록 착한 가격으로 관객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얼리버드 티켓은 7월 10일까지 자연드림파크 홈페이지와 예스24, 인터파크, 네이버에서 예매 가능하다. 얼리버드가 2만7천원, 정상가 3만원.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의 친환경 먹거리는 축제의 이색적인 묘미 중 하나이다.

Non-GMO 유채씨로 만든 압착유채유로 무항생제 치킨을 튀기고, 우리밀 핫도그와 건강한 소시지 등 관객의 이목을 주목시키는 먹거리가 즐비하다.

특히 파크 내에 있는 맥주공방에서 만든 신선한 수제맥주는 인기가 높다.

락 음악과 함께 페일에일, 바이젠, 필스너 등 다양한 종류의 유럽식 하우스 맥주를 즐길 수 있다.

구례 자연드림 락 페스티벌은 인근 숙박과 연계하여 관람객의 편의를 도왔다.

더 케이 지리산 가족호텔과 지리산 온천랜드는 사전 예약 후 현장에서 페스티벌 티켓 또는 입장팔찌를 제시하면 프로모션가로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