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 올해 마지막 희망아카데미…Again A gain 특강
상태바
북구, 올해 마지막 희망아카데미…Again A gain 특강
  • 박홍순 기자
  • 승인 2017.12.2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오후 2시40분 청사 3층 회의실

광주 북구가 '북구 희망아카데미'의 올해 마지막 순서를 진행한다.

북구는 오는 21일 오후 3시부터 북구청 3층 회의실에서 김광호 콤비마케팅연구원장의 '도전과 열정 콘서트 – Again A gain'이란 주제로 '제78회 북구 희망아카데미'를 개최한다.

▲ 김광호 콤비마케팅연구원장

이날 강연은 오후 2시 40분부터 약 20분간 '금빛하모니연주단'의 식전공연에 이어 오후 3시부터 1시간 30분가량 진행된다.

김 원장은 이번 강연에서 고난을 극복하고 최고의 자리에 올라선 사람들의 특징을 소개하고 생존을 위한 변화의 필요성, 간절함과 절박감, 고난을 통한 변화와 열정을 이끌어 내는 삶의 태도 등에 대해 얘기할 계획이다.

김 원장은 청와대, 국회, 삼성전자 등 주요 행정기관과 기업체, 교육기관 등에서 5천여회의 특강을 한 경력이 있으며, 삼성경제연구소 선정 대한민국 대표 명강사 99명 중 최고 명강사로 선정된 바 있는 경영분야 전문가다.

저서로는 골프와 경영에 필요한 공통점으로 '변화에 대한 적응력'을 꼽은 <골프에서 배우는 경영>(오늘의 책 刊) 등이 있다.

북구 관계자는 "지난 2007년 ‘경제아카데미’로 시작된 희망아카데미는 10년간 총 77회를 개최하면서 북구의 대표적인 교양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내년에도 더욱 다양하면서도 알찬 강연을 통해 주민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