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C 안방예술극장, 광주시향·시립합창단 공연 유튜브 생중계
상태바
GAC 안방예술극장, 광주시향·시립합창단 공연 유튜브 생중계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0.04.0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오후 2시 광주시립교향악단, 3시 광주시립합창단 무관중 공연

광주문화예술회관은 오는 8일 오후2시 'GAC 안방예술극장' 문을 연다.

유튜브 채널 '각(GAC)나오는 TV'를 통해 무관중 공연 실황을 생중계한다. 오후2시 광주시립교향악단, 3시 광주시립합창단이 공연한다.

광주시향
광주시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억제를 위해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공연장에 가지 않고도 집안에서 공연 예술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광주시립교향악단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GSO 실내악 시리즈Ⅱ-금관 5중주'를 선보인다.

이날 공연에서는 '에발트, 금관5중주 1번'과 '파헬벨 푸가'를 연주한다.

금관악기의 밝고 생동감 넘치는 연주를 통해 봄의 기운을 안방까지 전달할 것이다.

해설은 광주시립교향악단 김영언 부지휘자가 맡았다.

광주시립합창단
광주시립합창단

같은 날 오후 3시에는 광주시립합창단이 '힘내라 코리아! 행복한 날'이란 주제로 공연한다.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이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주는 밝고 희망찬 곡들을 들려준다.

'나를 태워라(뮤지컬 이순신 중에서)',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쎄시봉 OST', '대성당의 시대(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중에서)', '오, 해피데이(영화 시스터 액트 중에서)' 등 다양한 곡들을 들려준다.

유튜브 생중계와 함께 '다시 보고 싶은 명작' 영상은 광주시립합창단의 '모차르트 레퀴엠'을 7일 공개한다.

2017년 5월 16일 5·18광주민주화운동 37주기 추모연주회로 선보인 대작이다. 영상을 통해 위로와 희망의 합창을 전한다.

실시간 생중계 및 공연 영상을 감상하려면 유튜브에서 광주문화예술회관을 검색해 구독하기를 누르면 된다.

공연 영상을 보면서 실시간 채팅창에 참여하면 실시간 소통, 댓글 응원을 할 수 있다.

일정 및 자세한 공연 내용은 광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jart.gwangju.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