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형 가족음악극 '태양을 두드리는 아이들' 공연
상태바
참여형 가족음악극 '태양을 두드리는 아이들' 공연
  • 조미금 기자
  • 승인 2023.09.13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29일, ACC 어린이극장

"추석 명절, 가족과 함께 서아프리카 기니로 축제의 여행을 떠나요."

태양을 두드리는 아이들
태양을 두드리는 아이들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28일과 29일 ACC 어린이극장에서 참여형 가족음악극 '태양을 두드리는 아이들'을 선보인다.

ACC 어린이극장 브랜드 공연 '난생처음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인 '태양을 두드리는 아이들'은 젬베의 울림과 소통을 통해 배우와 관객이 함께 호흡하며 만들어 가는 참여형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삶 속에 음악과 춤, 흥이 가득한 대륙 아프리카 기니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서아프리카 만뎅 음악과 춤이 있는 축제의 장으로 입장한 관객들은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함께 두드리고 춤추며 각자의 꿈을 찾는 여정에 동참하게 된다.

ACC재단이 기획한 '난생처음 시리즈'는 태어나 처음 문화예술을 접하는 미취학 아동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태양을 두드리는 아이들

해설이 있는 공연, 체험이 함께하는 공연, 관객들이 참여로 완성되는 공연 등 다양한 형태의 공연을 통해 어린이 관객들의 극장 접근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 ACC 어린이극장의 첫 번째 브랜드 공연이다.

지난 7월 첫 선을 보인 '프렌즈 클래식 사파리'는 클래식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공연이었다는 호평과 함께 전 좌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어 오는 12월에는 겁 많은 원숭이 루돌프가 새로운 세상과 친구들을 만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어린이무용극 '루돌프'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비할 예정이다.

'태양을 두드리는 아이들'은 28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 29일 오후 2시 등 총 3회 공연된다.

관람료는 1만5천원이며 4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예매는 ACC 누리집(www.acc.go.kr)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