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광주시당위원장에 심판구씨 취임…총선체제 가동
상태바
새누리당 광주시당위원장에 심판구씨 취임…총선체제 가동
  • 오영수 기자
  • 승인 2015.07.2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광주 8개 선거구 모두 후보자 내고 1석은 차지할 것"

▲ 새누리당 광주시당 신임 위원장에 선출된 심판구(오른쪽) 광주시당 서구갑 당협위원장. 심 위원장은 조선대 법정대를 졸업하고 새누리당 전남도당 수석부위원장, 국제로타리 3710지구 총재, 광영이엠씨 대표, 베일리 컨벤션 대표를 역임했다.
새누리당 광주시당 위원장에 심판구(75) 서구갑 당원협의회 위원장이 취임했다.

새누리당 광주시당은 23일 광주시 서구 치평동 베일리 컨벤션에서 유수택 전 최고의원과 당직자, 당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당 위원장 취임식을 했다.

신임 심 위원장은 "내년 20대 총선 필승을 위해 모든 역량을 결집해 시당을 조기 총선 체제로 전환시키겠다"고 말했다.

심 위원장은 "내년 총선 승리에 밑거름이 되겠다"며 "광주 8개 선거구 모두 후보자를 낼 계획이고 국회의원 1명을 반드시 배출해 내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열린 정당을 구현해 당원과 광주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당을 만들어가겠다"며 "시민에게 신뢰받은 정당이 되기 위해 용기 있는 변화의 길을 가겠다"고 덧붙였다.

조선대 법정대를 졸업한 심 위원장은 새누리당 전남도당 수석부위원장, 국제로타리 3710지구 총재를 역임했으며, ㈜광영이엠씨 대표, 베일리 컨벤션㈜ 대표를 맡고 있다.

한편 김무성 대표 최고위원은 동영상으로 보낸 축사에서 "심 위원장이 광주시당 발전과 화합에 큰일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9개월 앞으로 다가온 총선에서 광주 최초로 새누리당 국회의원이 나올 수 있도록 심 위원장을 중심으로 당원 여러분이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