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절임배추 미리 예약하면 20% 할인·경품 이벤트
상태바
해남 절임배추 미리 예약하면 20% 할인·경품 이벤트
  • 허정윤 기자
  • 승인 2021.10.1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남절임배추와 김치양념
해남절임배추와 김치양념

한국인의 밥상을 책임질 김장대전이 시작됐다.

해남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는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절임배추 등 김장 사전예약을 한다고 19일 안내했다.

김장재료 사전예약은 명품 해남 절임배추를 일반 판매금액보다 10~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1월 5일까지는 20%, 11월 6일부터 12월까지는 1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소비자가 배송일을 지정해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다.

또 김치 양념도 함께 주문할 수 있어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김장을 즉석에서 만들 수 있다.

절임배추 10kg 기준 김치양념 3.5kg이 필요하며, 김장김치는 전라도식과 경기도식 2종으로 판매된다.

전라도식의 경우 젓갈 함량이 많은 것이 특징으로 모든 양념의 재료는 100% 국내산으로 만들어 제공된다.

해남 절임배추
해남 절임배추

해남군은 맛있는 김장김치를 만들기 위해서는 11월 15일 이후 김장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고랭지 배추에 비해 해남배추는 70~90일 동안 충분히 키워 속이 꽉 차고, 아삭한 맛이 일품으로, 서리를 맞으면서 단맛이 강해져 소비자들 사이에서 명품 배추로 인정받고 있다.

군 관계자는 "날이 추워지면서 일교차가 커질수록 배추속이 단단해지고, 특유의 단맛이 살아난다"며 "배추가 맛있어야 김장이 맛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김장시기를 11월 중순 이후로 늦추고, 사전 예약을 통해 좋은 원재료를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해남 절임배추 주문을 원하실 경우 해남군 직영 쇼핑몰 해남미소(080-859-1100, www.hnmiso.com),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해남미소 또는 해남군청을 검색하면 쉽게 주문하고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